Notice

고객의 행복을 생각하는 기업

NH농협은행, 위협데이타 관리 페이지 개발 업무 수주
2018-07-09 | 조회수 127

1961년 창립이래 농업 경쟁력 강화와 농업인 삶의 질 향상, 그리고 국민 경제의 균형있는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농협은 금년 2018년 농협 경제사업이 지주회사로 새롭게 출발하게 되어 경제 사업 활성화와 농가속득 증대를 위해 새로운 각오로 노력해 나아가는 농업인을 위한 국내 유일한 단체입니다.

농협경제지주는 전문성을 강화하여 농업생산비를 절감하고 농산물 판로를 확대해 나갈 것이며

농협금융지주는 금융상품 경쟁력을 확대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여 농업인과 국민들에게 최상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이번 7월에 수개월 전부터 준비해 왔던 "위협인텔리전스 구축" 및 "위협데이터 관리 페이지 개발"업무를 수주하여 해당 업무를 수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각종 위협데이터의 게시글 리스트 표시 등 다양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정렬하여 PC및 모바일에서도 관리자페이지에서 편하게 제어 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빅데이터와 연동하여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고객과 협의하여 추가 업무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항상 사용자와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하여 새로운 아이디어 공유와 협의를 통해서 좀 더 많은 하지만 좀 더 심플한 업무구현이 되게 최선을 다하는 아이와이가 되겠습니다.

이전 글
목록